기사 메일전송
추천도서 "땃뜨와 슛디"
  • 기사등록 2010-12-03 14:01:59
기사수정
 
땃뜨와 슛디는 고대 딴뜨라의 내면정화 행법이다. 모든 개인은 땃뜨와 슛디 과정을 통해 정화·변형될 수 있는 다섯 가지 기본적인 원소(땃뜨와)로 이루어져 있다.

이 책은 땃뜨와들에 대한 이론, 그리고 얀뜨라·만뜨라·만달라라는 딴뜨라 도구들을 포함하여 수련을 위한 상세한 지침들을 수록하고 있다.

땃뜨와 슛디는 자체로 하나의 수행으로서, 또는 꾼달리니 끄리야들과 그 밖의 보다 높은 요가들의 보조행법으로 수련할 수 있는 고급행법이다.

지은이 스와미 싸띠아상가난다 Swami Satyasangananda
1953년 서벵골의 찬데르나고르에서 태어났다. 22세부터 그녀의 구루 스와미 싸띠아난다의 인도로 연속적인 내적 깨우침을 경험했다.

나아가 1981년부터 구루와 함께 인도와 해외를 끊임없이 여행했으며, 요가와 딴뜨라 전통뿐만 아니라 현대과학과 철학에도 깊은 통찰력을 가진 전통 경전에 권위 있는 해설을 하는 학자로 성장했다.

그녀는 구루의 가르침을 전달하는 유용한 통로가 되었다. 리키아의 시바난다 학원 설립이 그녀의 산물이자 임무였다. 그녀는 수도원의 모든 활동을 통솔했고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해 부단히 일했다.

그녀는 2004년 시바난다 아쉬람을 설립하고, 2006년 첫번째 삐트아디쉬와리(Peethadhishwari)인 리키아삐트를 설립하여 스와미 시바난다(Swami Sivananda)의 세 가지 가르침인 봉사,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 데 헌신했다. 그녀는 2007년 파라마함사 산야신(Paramahamsa sannyasin)으로 입문했으며,

현재 전 세계를 여행하며 요가와 세바(Seva)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스와미 삿상기(Satsangi)는 분명한 이유를 가지고 자비를 구현하고 있으며, 구루의 비전을 성취하기 위한 토대가 되고 있다.

이 책의 원서명은 《Tattwa Shuddhi》(출간일은 2010년 11월 30일)이며, 책을 출간한 한국요가출판사는 전남 장흥에 있으므로 총판은 서울의 (주)운주사가 대행하고 있습니다. 거래나 주문은 운주사로 하시면 됩니다.

운주사
서울시 성북구 동소문동 5가 120번지 돈암동하이빌 지하 1층
전화: 02-3672-7181-5|팩스: 02-3672-7186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455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