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ASEM 중소기업 녹색혁신 센터(ASEIC) 운영 전문 인력 5명 공모
  • 기사등록 2011-01-12 21:13:03
기사수정
국내 중소기업을 포함, 48개 ASEM 회원국 중소기업의 녹색성장 촉진을 위한 ASEM 중소기업 녹색혁신 센터(한글명 : 아섹, 영문명 : ASEIC)를 운영할 국내 국제업무 전문인력을 다음주 19일(수) 까지 공모한다.

“아섹”은 2010년 5월 서울에서 열린 “2010 ASEM 녹색성장과 중소기업 포럼”의 공동선언문 실행을 위한 ASEM의 공식센터로서,「제8차 아셈 정상회의」(‘10.10, 벨기에)의 의장선언문을 통하여 “아섹”의 한국 설치․운영이 인준되었다.

중소기업청(청장 김동선)은 아시아 - 유럽의 동반성장을 목적으로 결집한 48개국 국제정상들의 협의체인 ASEM에서 인준('10.10.5)된 “아섹”이 금년 1월말에 한국에 설치(서울, 목동)됨에 따라 영어능통자로 국제 업무를 수행할 유능한 센터직원을 모집한다.

금번에 공모하는 “아섹”의 사무국장 및 직원은 아셈회원국 중소기업녹색성장 촉진을 위하여 ▲아시아 및 유럽의 선진기술과 우수정책 상호 교류지원, ▲회원국 환경규제 정보의 실시간 중소기업 제공, ▲에너지 절감을 위한 중소기업 생산설비 및 경영기법 개선 등의 국제 컨설팅 업무수행을 지원하기 위한 국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접수기간은 금일부터 19일까지이며, 채용관련 자세한 사항은 중소기업진흥공단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474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