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광 농산물 수도권 마케팅 성과 - 직거래 장터 운영 매출 2억원
  • 기사등록 2011-02-08 15:27:4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영광군(정기호 군수)은 설 대목에 영광 친환경쌀 등 우수농수특산품의 최대 소비처인 수도권에서 대대적인 직거래 장터 운영으로 약 2억 원 상당의 매출성과를 올렸다.

지난 1월 10일부터 1월 28일까지 롯데백화점(노원점), 자매결연구인 광진구청과 관악구청, 강남구청 등에서 펼쳐진 직판행사에서 영광굴비, 모싯잎송편, 친환경쌀, 허브제품 등 2억 원어치가 판매됐다.

이번 직판행사는 영광 농수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신선한 농수특산물을 시중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도시민들에게 공급함으로써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기 위해 마련했다.

수도권 직판행사 첫날인 10일에는 이낙연 국회의원, 정기호 영광군수, 이종윤 영광군의회 의장 및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등 30여명이 농수특산물 직판행사장에서 직접 홍보에 나서기도 했다.

정기호 영광군수는 “금년에 초등학교 무상급식 등 친환경쌀 급식 수요의 증가에 대비하여 최대 소비처인 수도권 시장을 집중 공략함으로써 친환경쌀 고정 납품처를 확보하여 농업인들에게 소득증대와 판로확보에 큰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광군은 우수 농수특산물 판매 및 홍보를 월1회 이상 주기적으로 실시해 전국 최고의 판매망을 구축하는데 총력을 기울여 나갈 방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486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