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국 춘계남녀 중․고 배구연맹전 - 27일까지 전국 49개팀 참여 열전
  • 기사등록 2008-03-21 07:11:00
기사수정
 

한국중.고배구연맹이 주최하는 2008년도 춘계 전국남녀 중․고 배구연맹전이 21일 땅끝 해남 우슬체육관에서 개막식과 함께 화려하게 막을 올렸다.

이번 전국남녀 중.고 배구연맹전은 전국의 중.고등학교 최고 배구 명문학교에서 49개팀 1천여여명의 선수가 참여하여 27일까지 우슬체육관을 비롯하여 해남동교 체육관, 학생교육원 등에서 열전을 펼친다.

이번 전국배구연맹전은 순천제일고와 평촌고의 개막 경기를 시작으로 각각 조별리그를 통해 4강이 결승전을 벌이게 되며 27일 폐회식과 함께 우승팀과 개인별 시상도 갖게 된다.

해남군은 이번 전국배구연맹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참가팀과 후원기관을 지정 운영하고, 후원 지정팀을 정하여 선수들을 격려하고 경기장을 직접 찾아 응원하는 등 전국배구대회의 성공과 땅끝해남의 훈훈한 인심을 알리기 위해 온 힘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선수들이 묵게 되는 숙박업소와 요식업소를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통해 친절한 땅끝 해남의 이미지를 알리고 3개소에 자원봉사 캠프를 운영하여 선수들의 편의를 도울 계획이다.

한편 군은 올해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4월 전국고교축구대회, 5월 전국 생활체육 테니스대회, 6월 전남 생활체육 배구대회 등 굵직한 대회가 해남군에서 개최되며, 하반기에도 전국대회 유치를 통해 해남을 스포츠메카로 만들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54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