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 아카데미 관련 여러분들
  • 기사등록 2011-10-20 21:09:06
기사수정
고흥 아카데미 관련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
저는 현재 나로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중이며, 고흥 아카데미를 다니고 있는(?) 명지훈 이라고 합니다.
일단 '칭찬합시다' 라는 공간이 누군가를 칭찬하기위해 만들어진 공간이지만 과 고흥아카데미 관련 분들에게 학생인 제가 칭찬한다는 것은 조금 예의가 아닌것 같아서 칭찬한다기 보단 감사드린다는 내용의 글을 쓰려 합니다.
저희학교는 학교명과 같이 나로도라는 작은 섬에 있습니다. 저와 저희 부모님또한 그곳에 살고 있고요.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를 같은 지역에 다녔고, 또 현재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저는 바깥 세상과 접할 기회가 별로 없어서 학업에 별로 크게 신경쓰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다 고등학교를 진학하면서 제 꿈에 도전하려면 그에 달하는 실력을 갖추어야 한다는걸 알게 되었고, 그때부터 공부를 조금씩 시작했던것 같습니다. 그러던 중 고등학교 3학년 초 어느정도 공부하고 있다고 생각하던 저에게 학교에서 고흥아카데미를 다닐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었습니다. 물론 공부도 해야하고, 또 친구도 사귈수 있기에 다니기로 했습니다. 고흥아카데미를 다니면서 공부하고, 또 부족한 부분도 선생님들께 물어보고 하면서 조금씩 제 꿈을 향한 발판을 마련해 나갔습니다. 지금도 여전히 다니고 있고요. 그렇게 공부를 해온결과 며칠전 동국대학교(경주캠퍼스) 수학교육과 에 최종합격하게 되었습니다.
고흥아카데미 선생님들께선 저희에게 수업도 해주시고, 저희가 물어보시는 것은 쉽게 이해가 가게끔 설명도 해주시고, 또 가끔은 저희에게 맛있는 음식도 사주십니다. 그리고 또한 그곳에서 근무하시는 분들도 인사를 하면 모두 잘 받아주시고, 자신이 맡은일에 열심인 모습이 기억에 남습니다. 그리고 이런 프로그램을 운영해 주신 고흥군수님께 고맙습니다라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고흥아카데미는 참 좋은 프로그램 인것 같습니다. 부족한 공부도 할수있고, 친구들도 사귈수 있고. 만약 이런 프로그램을 접할 기회가 없었더라면 저는 동국대학교에 합격하지 못했을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학교수업에서 미흡한 부분을 고흥아카데미라는 곳을 통해 채울수 있다는 점이 고흥아카데미의 가장큰 장점이라 손꼽고 싶습니다.
저희에게 고흥아카데미 수업을 해주시는 선생님들께 고맙습니다(칭찬합시다)라는 말씀 드리고싶고, 또 그곳에서 근무하시는 직원분들에게도 고맙습니다(칭찬합시다)라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런 프로그램을 마련해주신 고흥 고맙습니다(칭찬합시다)라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614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전남오픈마켓 메인 왼쪽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