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36회 영암군민의 날 성황리 마무리
  • 기사등록 2011-10-31 14:28:0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영암군은 지난 30일 영암실내체육관에서 제36회 영암군민의 날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지난해와 달리 옥내행사로 치러진 이번 군민의날 기념식은 지역 기관사회단체장과 전국의 향우회원, 주민 등 3000여명이 참석해 그 자리를 빛냈다.

또한, 군민의 날 축하를 위해 29일에는 영암군산악회가 주최하는 월출산 바우제와 현숙, 강진, 오로라 등 인기 가수들이 총 출동한 목포MBC 특집 축하쇼가 전야제를 장식했다.

이번 기념식에서는 대한민국상이군경회 보훈체육회장인 장순기氏(69세)에게 군민의 상을 자랑스러운 월출인의 상에는 정준호氏(제주특별자치도 개발공사 이사), 전이곤氏((전)서울특별시 성동구의회 의장), 최경주氏(미래에셋증권 대표이사), 양무승氏(TOUR 2000 대표)에게 각각 수여했다.

이와함께 자랑스런 공무원 상에는 시종면 출신 곽준길氏(행안부 교부세과)에게 수여했다.

특히 지난 9년 동안 한국자유총연맹 영암군지회 회장으로 재임했던 임종주氏와 월출산국립공원 홍보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은 (주)청호 산업 최문작 회장에게 감사패를 새마을운동영암군지회와 생활개선영암군연합회에 공로패를 수여했다.

아울러 효부상에는 영암읍 이순애氏를 효자상에는 신북면 오연산氏를 선정해 수여했다.

한편 인사말을 통해 김일태 군수는 “7만 군민의 사랑과 열정으로 우리 영암군이 눈부신 성장을 거듭해 오고 있다"며 "이번 군민의 날 행사를 통해 다시 한번 군민의 단결된 모습과 열정을 볼 수 있어서 매우 뜻 깊은 자리였다. 앞으로도 이 어려운 여건이지만 우리 군민과 행정이 소통과 상생을 통해 헤쳐나간다면 충분히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621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