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 출신 여성 음악인 "아름다운 하모니"
  • 기사등록 2011-11-03 09:34:05
기사수정
 
지난 1일 오후 7시 30분 광주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광주 출신 여성 음악인들의 모임인 더 싱어즈의 ‘제4회 정기연주회 하모니’가 열렸다.

다양한 음악으로 편곡해 공유하고자 열린 이번 공연은 약 300명의 관람객들로 붐볐으며, 여성중창, 혼성 4부에서 다수의 곡으로 클래식기타, 하모니카, 앙상블 Arco의 합 연주로 가을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아름다운 공연이 펼쳐졌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더 싱어즈’는 클래식, 교회음악 작곡가인 김지연의 지휘로 정기연주회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별히 이번 공연은 남성중창단 ‘Gioia’의 특별출연으로 공연의 완성도를 높였다. ‘Gioia’는 이상화 지휘자, 이은혜 반주자를 비롯한 이숭호, 전용우, 김세원 등 총 10명의 단원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절제 있는 음성으로 ‘산골짜기의 눈마저 녹는데’, ‘The Snow’라는 곡을 합창해 관람객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이 공연을 보러 온 이미애(49, 담양)씨는 “남편이 이 연주회에 서게 돼서 와봤다”며 “음악을 사랑하는 남편이 열심히 부르는 모습에 감동 받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화회관 관계자는 “90여분 동안 진행될 이번 공연은 특히 다양한 사랑에 대한 메시지와 오페라 아리아의 새로운 편곡, 한국가곡, 성가곡 그리고 뮤지컬의 곡들이 포함 음악의 아름다움을 함께 향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622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  기사 이미지 보성군·하동군 100년 이상된 고차수 식재 ‘다원결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