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치중 고흥경찰서장 취임 - “고흥사랑! 군민과 경찰이 함께 이루어 가겠습니다”
  • 기사등록 2011-12-22 15:11:29
기사수정
12월 22일자로 단행된 경찰청의 인사에 따라 김치중 전 함평서장이 제61대 고흥경찰서장으로 취임했다.
 
김서장은 취임식에 앞서 충혼탑(고흥읍 남계리 봉황산) 참배를 마친 뒤 기관단체장을 접견하고 이어서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졌다.
 
김서장은 간부신고를 생략하는 등 부드러운 분위기 속에서 가진 취임식을 통해 “살아있는 자연, 정감 있는 사람들, 고향 같은 편안함이 깃든 아름다운 고장 고흥에서 여러분과 소중한 인연을 맺고 함께 일 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고 영예롭게 생각한다”면서,
 
“긍정적 사고와 능동적 자세의 역동적인 경찰활동으로 범죄와 사고로부터 안전한 치안상태를 확보하고 지역주민을 진심으로 섬기는 나눔과 공감치안을 전개하며 도덕성을 바탕으로 깨끗하고 활력 있는 건강한 조직문화를 정착하여 국민존중․현장중심의 치안활동을 실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취임식에 앞서 언론인과 주요 인사들과 가진 간담회에서 김 서장은 자율적이고 민주적인 방법으로 치안행정을 수행해 나가고 특히 주민들과 접촉의 기회를 넓혀서 기초질서 확립과 준법정신 함양 등 대민 홍보 교육을 통한 예방위주의 치안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남 순천 출신인 김 서장은 순경으로 경찰에 투신해 서울청 강남경찰서 생활안전과장, 광주청 정보통신 담당관(총경), 함평경찰서장 등을 역임했다. 가족관계는 부인과의 사이에 1남1녀를 두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650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