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피커를 통해 MP3 음악, 라디오 감상이 가능한 노벨뷰 SV606F
  • 기사등록 2012-01-18 09:01:10
기사수정
추위가 더욱 짙어짐에 따라 스키, 스노우보드 시즌이 절정에 달했다. 전국의 스키 리조트마다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겨울의 꽃인 스키, 스노우보드를 즐기는 이들로 인해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는 모습이다.

스키, 스노우보드를 즐길 때에는 안전사고에 주의해야 한다. 다른 레저 스포츠와 달리 추운 겨울에 야외에서 즐기는 운동이다 보니 안전 사고가 발생할 경우 부상이 더 심해질 수 있으며, 특히 상급자 코스로 올라갈수록 슬로프에서 내려오는 속도가 매우 빨라지기 때문에 순간의 실수로도 큰 부상을 입을 수 있는 스포츠이다. 최근의 한 보도에 따르면, 강원도의 한 리조트에서만 평일 40여 명, 주말 80여 명이 안전 사고로 응급실을 찾고 있다고 아니, 전국의 스키장 수를 감안하면 결코 적지 않은 수치라 할 수 있다.

이런 안전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대부분의 스키어들이 보호장구를 착용하고, 자신의 실력에 맞는 슬로프에서 이용하는 등 노력하고 있지만, 슬로프 내에서 음악과 함께 활강을 즐기기 위해 이어폰, 헤드폰을 착용하는 모습이 간혹 눈에 띄어, 지켜보는 이들에게 불안감을 안겨 준다.

리프트 내에는 다양한 실력의 스키, 스노우보드 이용자들이 섞여 있기 때문에 본의 아니게 부딪히는 사고가 자주 발생하는데, 이어폰, 헤드폰을 착용하게 되면 뒤에서 오는 스키어들의 소리를 잘 들을 수 없게 되어 안전사고 발생률을 높인다.

이러한 안전사고를 예방하면서도 리프트에서 활강할 때 자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어떨까? 여기에 대한 대안으로 노벨뷰에서 판매중인 레저용 MP3 스피커를 들 수 있다. SV606F는 손가락 두 마디 크기의 작은 사이즈로 만들어진 휴대용 스피커로 이어폰이나 헤드폰 없이도 MP3 음악 재생, FM 라디오, 스마트폰, 태블릿 PC용 외장 스피커 기능을 지원한다. 조용한 장소에서는 이어폰을 꽂아 혼자만 즐길 수 있도록 이어폰 잭이 내장되어 있으며, 번들 이어폰을 기본 제공한다.

제품 외관은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들어져 외부 충격으로부터 자유로우며, USB를 통한 충전식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배터리를 구입하지 않고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레저용 MP3 스피커답게 자전거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는 고정거치대를 기본 제공해 자전거, 유모차 등에 장착해 사용할 수도 있어 사계절 레저 스포츠에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점이 매력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666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