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황주홍 후보, 설 연휴‘주마가편’ 행보 계속
  • 기사등록 2012-01-24 14:19:57
기사수정
황주홍 민주통합당 국회의원 예비후보(장흥.강진.영암)가 설을 앞두고 각 언론사에서 실시한 여론조사 결과, 6명의 후보가 난립한 가운데서도 지지율 30%대를 넘어어 1위를 달리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더구나 2위를 달리던 현역의원(유선호)이 지역구 불출마를 선언하여 황주홍 후보의 대세론은 더욱 탄력을 받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서도 황주홍 후보는 설 연휴기간 하루도 쉬지 않고 ‘주마가편’ 행보를 계속했다.

전통시장을 찾아 물가와 설 경기를 알아보고,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외로운 처지의 어르신들과 아이들을 격려 위로하였다.

특히, 버스터미널을 찾아가서 이용객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농어촌 교통체계의 개선을 약속했다.

군내버스를 주로 이용하는 분들이 자가용이 없는 어르신들과 학생들이라는데 주목하고 시간대별 요일별 배차간격 조정, 각 버스터미널 환경개선사업(냉난방) 지원, 버스승강장 GPS시스템 도입으로 이용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것. 또, 학교통학버스를 주민들도 이용할 수 있도록 교육부와 협의하여 재정적 뒷받침과 제도적 방안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황주홍 후보는 장흥 버스터미널에서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을 반갑게 맞이하며, “광주전남은 확실하게 믿어도 좋으니, 서울과 수도권에서 민주통합세력이 하나가 되어 총선에서 승리하고 정권교체를 꼭 실현하자”고 말하여 뜨거운 갈수갈채를 받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669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