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싱글 탈출을 위한 엘리트 남녀 미팅파티 개최
  • 기사등록 2012-02-14 23:27:10
기사수정
밸런타인데이를 홀로 보내는 싱글들은 다음달 화이트데이 마저 혼자일까 봐 벌써부터 마음이 초조해진다. 이렇게 ‘연인의 날’만 되면 더욱 외로워지는 싱글들을 위해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선우용여 대표, www.redhills.co.kr)에서 싱글탈출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바로 전문직·공무원 등 월등한 회원수준을 자랑하는 레드힐스가 준비한 ‘1등 배우자감의 천국! 엘리트남녀 미팅파티’다.

먼저 이번 주말에 부산에서 열리는 ‘Love in Busan’은 레드힐스 부산지사가 생긴 이후 처음으로 마련하는 행사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500여 국내 대표 기업 및 공기업과 공공기관의 90만 명 임직원에게 선택적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지웰페어와 결혼정보서비스를 독점 제휴하고 있는 레드힐스가 함께 기획해, 총 30명의 미혼남녀가 서면의 격조 있는 호텔에서 만남을 가진다. 설렘 가득한 로테이션 대화와 흥겨운 게임, 그리고 푸짐한 선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커플성사를 위해 현장 밀착관리와 애프터서비스로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파티를 진행한다.

국내 10만 의사들의 커뮤니티인 아임닥터와 독점 제휴를 맺은 레드힐스가 그 첫 번째 파티를 개최한다. 아임닥터의 남성의사들과 레드힐스의 엘리트여성회원 각 20명씩 총 40명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서울 중구의 한 특급 호텔에서 열리며 품격 있는 만남을 제공한다. 의사들의 성혼을 위해 레드힐스에서는, 특별전담팀을 구성해 다양한 결혼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미팅파티를 통해 한층 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딱딱한 선 자리에서 벗어나 다양한 커플 게임과 메링게 댄스 등으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지난 1월, 인맥형성과 더불어 이상형도 찾아주는 ‘소셜네트워크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해 파티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레드힐스에서는, 앞으로도 싱글들이 자신의 짝을 찾을 수 있도록 새롭고 다양한 파티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레드힐스 미팅파티는 대한민국 미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은 홈페이지(www.redhills.co.kr)나 전화 1588-8483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683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