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 입맛 공략하는 스시로 회전초밥
  • 기사등록 2012-02-23 21:54:36
기사수정
최근 일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회전초밥이 많이 보편화되면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이는 국내 진출한 일본 최대 규모 회전초밥 프랜차이즈 스시로의 행보만 보더라도 알 수 있다.

다양하고 신선한 횟감으로 만들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는 스시로는 회전초밥을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입춘은 지났지만 아직까지 영하의 겨울날씨를 보이는 요즘, 다양한 초밥들을 따뜻한 미소국물과 함께 즐기면 그 맛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잘 넘어가지 않을 수 있는 초밥을 미소국물이 촉촉히 적셔줘 보다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두 번째, 회전초밥의 가장 큰 장점은 여러 가지 종류의 초밥들 중 원하는 맛의 초밥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 저것 계속해서 먹다 보면 입안에 텁텁한 맛이나 앞에 먹었던 초밥의 맛이 남아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없게 된다. 이땐 녹차를 통해 입안을 헹궈주어 입안의 텁텁함과 남아있는 음식 맛을 제거해주면 된다.

마지막으로 회전초밥을 즐겁고 재미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은 부담 없이 초밥접시를 쌓아가며 먹는 재미다. 일반적으로 회전초밥 전문점들은 접시 별로 가격을 달리 매기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먹고 싶은 초밥이라도 비싼 색깔의 접시면 외면하고, 쌓여가는 접시를 두려워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회전초밥전문점 스시로는 회전레일 위 모든 초밥접시들에 1700원 균일가격을 제공하고 있어 접시를 쌓아가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편, 일본 최대규모 회전초밥전문점 스시로는 지난해 서울 종로에 1호점을 내고 국내진출 포부를 밝힌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691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