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34회 서남부 7개롬 친선체육대회
  • 기사등록 2012-04-15 17:48:4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힘과 패기가 넘치는 열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고 자기 역량 개발을 위해 우정으로 함께 노력하고 있는 젊은이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지난 14일 전남 강진군 강진읍 강진중학교에서 서남부권 7개 시.군(강진,나주,장흥,영암,완도,진도,해남) 청년회의소(JC) 회원 및 특우회, 가족 등 500여명이 참여하는 제34회 서남부 7개롬 친선체육대회가 열렸다.

강진청년회의소(회장 박길종) 주간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서남부권 JC 7개 시.군이 JC우정으로 교류를 지속하며 체육행사를 통해 친선을 도모하고 회원들의 신체적, 정신적인면을 향상시키고 지역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매년 각 지역별로 돌아가며 개최하고 있다.

올해로 34회째를 맞이하고 있는 이날 체육대회는 배구, 족구, 줄다리기 등 다양한 종목의 경기가 치러진 가운데 종합우승을 차지한 장흥JC에게 우승기와 트로피가 주어졌고, 준우승은 완도JC에게 돌아갔다.

또한 2부 행사로 부인회원 노래자랑이 펼쳐졌으며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이스페인팅, 공굴리기, 훌라후프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가족간의 화합을 다지기도 했다.

특히 이날 강진JC 박길종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강진을 찾은 각 지역 JC회원 및 가족들을 일일이 찾아다니며 고려청자의 우수성을 알리고 청자축제 홍보 리플릿과 포스터를 배포하는 등 오는 7월 28일부터 9일간 열리는 제40회 강진청자축제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축제 알리기에 만전을 가하기도 했다.

박 회장은 “이날 행사가 단순한 체육행사가 아닌 하나의 축제로서 강진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어 행복하다”고 말하면서,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지역발전에 노력하는 JCI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729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