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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복지공단, 콜센터 개소 1년만에 우수콜센터 인증
  • 기사등록 2012-05-08 16:4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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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인터넷신문]근로복지공단(이사장 신영철)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전국 콜센터를 대상으로 매년 발표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KSQI) 조사’에서 콜센터 개소 1년만에 ‘2012년 우수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

이번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기업의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매년 전 산업의 206개 기업 및 기관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상담원 연결시간, 쉬운 설명, 신속한 반응 등 16가지 항목에 대하여 실시한 것으로 국내 유일의 콜센터 서비스 조사 제도다.

공단은 2006년부터 소속기관별로 분산하여 콜센터를 운영해 오다 지난해 1월부터 통합하여 처음 개소하였으며, 개소 1년만인 올해 전 산업에서 가장 높은 상승률(2011년 83점에서 2012년 91점으로 상승)을 나타내며 우수콜센터 인증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두게 됐다.

신영철 이사장은 “고객 이용편리성 강화를 위한 One call - One Stop 업무 확대, 상시 모니터링을 통한 상담품질과 업무전문성 강화 등을 통해 콜센터의 조기정착과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하면서 “향후 상담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최적화된 환경에서 고객체감만족 증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출처: 근로복지공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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