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흥영남이승오작가와 함께하는 Paper Art체험교실
  • 기사등록 2012-06-14 19:54:42
기사수정
 
지난 6월 13일 수요일에 나로도지역아동센터의 아이들 20명이 영남 남포미술관에서 열린 '이승오작가와 함께하는 Paper Art 체험교실에 다녀왔습니다.
먼저 이승오작가 선생님의 작품 전시회를 둘러보았습니다. 처음보는 Paper Art 작품이 신기한지 전시된 작품을 보는 아이들의 표정이 작품들처럼 살아 움직였습니다.
이승오작가 선생님의 작품을 다 둘러보고 나서 이번엔 실제로 작품만들기에 도전했습니다. 아이들의 상상력과 Paper Art가 만나 만드는 신기하고 재밌는 결과에 다들 눈이 휘둥그레졌습니다. 자기가 만들고도 너무 신기하다며 놀라는 아이도 있고 만드는 과정이 너무 재밌다고 계속 종이를 붙이는 아이도 있었습니다.
계속되는 붙이기 작업에도 여러가지 색과 모양으로 만드느라 열중해서인지 아이들이 지루해하지도 않고 열심이었습니다. 돌아오는 길에도 자신이 만든 작품이 부서질까봐 꼭 껴안고 오는 모습이 정말 귀여웠습니다.
저희 나로도지역아동센터를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에 초대해 주신 남포미술관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남포미술관에서 진행하는 좋은 프로그램들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지역의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기회가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이승오작가 선생님의 전시회도 정말 흥미진진하고 좋았습니다. 다른 분들에게도 꼭 권하고 싶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776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전남오픈마켓 메인 왼쪽 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