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종득 목포시장, 맡은 업무에 최선 다하는 공직자 자세 강조 - 8월 확대간부회의, 마리나시설 구축사업, 어린이바다체험과학관 건립 박차
  • 기사등록 2012-08-06 16:16:3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정종득 목포시장이 금일(6일) 개최한 8월중 확대간부회의를 통해 ‘공직자는 어느 자리에 있든지 간에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해야 하는 것이 책무’임을 강조했다.

정 시장은 금번 7월 신중하고 다각적인 검토와 고심을 통해 정기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히고 심기일전해서 새로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라고 말했다.

정 시장은 환경문제는 기초자치단체의 핵심문제라고 말하면서 △음식물 쓰레기 감소 방안 △쓰레기 분리수거, 규격봉투 사용 △각종 쓰레기 악취제거 방안 등을 위해 전력투구해서 성과를 내라고 주문했다.

어린이바다체험과학관은 목포관광 인프라 구축의 중요한 시설인 만큼 전 직원이 현장을 방문하여 개선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개진 과학관 전시 시설공사에 반영하라고 말했다.

해양레저산업은 목포시 시장여건에 맞는 21세기 전략산업임에 따라 600척 규모의 요트마리나 전용시설 구축사업과 2014년에 내항 어선 및 해경 부두 북항 이전에 대비 마리나시설 구축추진에 철저를 기할 것을 강조했다.

세계최초・최대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는 독창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개발하여 세계적인 관광상품으로 개발하여 목포관광의 브랜드 역할을 하도록 하라고 당부했다.

또 내일(7일) 까지 개최하는 목포해양문화축제는 미흡 및 개선사항에 대한 철저한 평가과정을 거쳐 시행착오를 줄임으로써 축제를 업그레이드 시키라고 주문했다.

아울러 시청각영어도서관 건립, 대성지구 주거환경개선사업, 산정동 성지화 조성사업, 대양산단 조성사업, 세라믹 생산지원동 기업유치, 씨푸드타운 건립사업 등에도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여 풍요롭고 살기좋은 목포건설의 밑거름 역할을 충실히 해 줄 것을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815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