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평군-(주)청량리직거래시장 업무협약 체결
  • 기사등록 2012-08-09 17:18:5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함평군(군수 안병호)과 주식회사 청량리직거래시장(회장 정용)이 지난 8일 군수실에서 함평군의 농․특산물 판매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청량리 직거래시장은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에 소재한 동부청과시장을 IT시스템과 유통정보를 구축한 현대적 시장으로 리모델링해 오는 9월10일 개시할 예정이다.

또 156개의 점포에서 농수축산물과 지역 특산품을 도․소매하고 전통풍물 야시장과 24시간 먹거리 장터를 제공하면서,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통한 문화공간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협약식을 통해 청량리직거래시장은 함평군에 농특산물 판매장 점포를 우선적으로 제공하고, 함평군은 우수 특산품을 공급하는 등 상호 홍보와 판매촉진을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했다.

정용 청량리직거래시장 회장은 “전국에서 유망한 20여 개 자치단체와 협력해 지역 특산품의 직거래 유통을 촉진하면서, 지역의 다양한 문화행사를 함께 유치해 시장의 활성화를 기하는 동시에 각 지역을 홍보하는 효과를 함께 거둘 계획”이라고 밝혔다.

안병호 함평군수는 “단호박과 부추, 고사리를 함평의 대표 농산물로 육성하고 있고, 함평천지한우와 나비쌀은 전국적인 브랜드로 성장해 있는 만큼, 서울에서 함평의 모든 특산품을 한자리에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818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주)국민, 장학금 기탁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