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카페베네, 컵커피 2종 카페라떼, 카페모카 새롭게 출시
  • 기사등록 2012-09-05 17:13:16
기사수정
- 푸르밀과 제휴 이후 두 번째 합작품 ‘카페베네 컵커피’ 2종 출시 - 원두 특성에 맞게 로스팅 후 블랜딩한 제품으로 커피 본연의 맛과 향 담아내

 
[전남인터넷신문]푸르밀(舊 롯데우유, 대표이사 남우식)과 ㈜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는 RTD커피시장 공략을 위한 두 번째 합작품으로 카페베네 컵커피를 출시했다.

양 사는 올해 2월 맺은 업무제휴 협약식에서 푸르밀의 유가공 제조 노하우&유통력과 카페베네의 감성이 만나 커피음료시장에서 시너지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으며, 이미 상반기에 카페베네 300ml 카톤제품 3종(카페라떼, 카페모카, 오곡라떼) 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카페베네 컵커피는 카페라떼와 카페모카 2가지 맛으로, 산뜻한 디자인의 용기에 담아냈다.

‘카페라떼’와 ‘카페모카’는 카페베네의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여 원두별 특성에 맞게 로스팅한 후 블렌딩한 제품으로 농축액 사용이 아닌 드립식 추출방식을 통해, 직접 내린 커피에 신선한 우유를 잘 조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커피 특유의 쓴맛과 진한 맛이 정점에 올라오는 풀 시티 로스팅 기법을 사용했으며 분쇄한 커피를 6시간 이내 추출하여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더욱 풍부하게 담아냈다.

푸르밀 관계자는 “푸르밀의 유가공 제조 노하우와 다양한 판매채널, 그리고 카페베네의 커피 경쟁력과 감성력이 시너지 효과를 내어 최상의 RTD음료를 선보이게 되었다.” 며 “카페베네와 푸르밀 양 사는 프리미엄 커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동시에 국내 커피음료 시장을 선도해 갈 것이다.” 라고 밝혔다.

카페베네 컵커피 2종은 가까운 할인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추후, 편의점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835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