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흥군, 제52회 전라남도체육대회 운영 체육관계자 회의 가져 - 성공적인 체전개최 준비, 대회요강 등 변경사항 협의
  • 기사등록 2013-02-28 11:47:5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제52회 전라남도체육대회 준비를 위한 전남 시․군 체육관계자 회의가 지난 27일(수) 장흥군청 대회의실에서 전라남도 및 시․군 체육회 임직원과 관계 공무원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회의는 전라남도체육회 전승현 사무처장과 윤승중 장흥 부군수 등이 주재한 가운데 오는 5월 7일부터 4일간, 장흥에서 개최되는 전남체전 준비 상황에 대한 설명과 참가신청 요강, 운영 계획 등을 협의 했다.

장흥군은 체전준비 상황에 대해 지난 해 8월 체전 전담조직인 T/F팀과 조직 위원회를 구성하여, 세부추진 계획을 수립하고, 경기장에 대한 개보수와 대회 상징물, 공개행사 연출대행사를 선정하는 등 체전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라남도체육회는 제52회 전남 체전 참가에 있어 주요 변경사항으로 역도․바둑경기를 100% 채점, 테니스 4단 1복식 경기(전국체전 방식) 등으로 변경되었으며, 시범종목으로 레슬링, 길거리 농구가 채택되었다.

또한, 경기종목별 유니폼 통일 착용 및 시군 표기를 의무화하고 미착용시 경기참가를 제한하기로 하였다.

윤승중 장흥 부군수는 “현재 진행 중인 공설운동장 부설 주차장 조성, 실내체육관 조기복구 등 시설 조성에 관해서는 관심을 가지고 조기에 마무리하여 체전의 일정에 지장이 없도록 꼼꼼히 점검하고 있으며, 전라남도체육대회가 성공적인 문화체전으로 범도민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면서 “도민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시군 관계자 여러분께서 많이 도와주실 것”을 협조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952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