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조충훈 순천시장, 중국에서 정원박람회 적극 홍보 - 우호교류도시, 여행사, 언론사 등과 손잡고 정원박람회 관람객 적극 유치
  • 기사등록 2013-03-05 16:40:3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정원박람회를 40여일 앞둔 순천시가 이웃나라 중국을 대상으로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홍보에 적극 나섰다.

지난 4일부터 중국을 방문 중인 조충훈 순천시장은 우호교류도시인 중국 닝보시를 방문, 닝보시 홍가상 부시장과 만난 자리에서 홍가상 부시장은 닝보시 공무원 및 닝보시민 등이 정원박람회장을 찾도록 홍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5일 정오에는 영파시 여행사, 교장단, 언론사 대표자를 대상으로 한국에서 처음 개최하는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설명회를 개최, 영파시 현지에서 큰 관심을 이끌어냈다.

이 자리에서 조충훈 시장은 오는 4월 20일부터 10월 20일까지 6개월간 열리는 정원박람회장과 순천만, 낙안읍성 등 한국의 전통문화가 살아 있는 도시 순천을 홍보하고 방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현지 여행사 및 학교 관계자는 정원박람회장과 순천만 그리고 낙안읍성을 중심으로 한 여행 상품을 개발, 현지관광객을 적극 유치할 것과 언론사에서는 영파시민을 대상으로 홍보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1997년부터 순천시와 닝보시는 우호교류를 맺어온 도시로 닝보시는 정원박람회장 내에 중국전통 닝보정원을 조성했으며, 박람회 기간 중 닝보시 대표단과 예술단이 정원박람회장에서 공연을 계획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955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  기사 이미지 오늘은 우리들 세상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