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철우 군수 보성군여성단체협의회와 간담회 가져 - 함께하는 간담회 개최로 소통의 시간 마련
  • 기사등록 2018-08-22 11:22:5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 보성군(군수 김철우)은 지난 21일 여성회관에서 보성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명숙) 임원 20여 명과 군수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간담회 자리를 마련했다.

 

지난 9일 보성군 새마을회 지도자와 가졌던 첫 번째 간담회에 이어 진행된 2번째 간담회다. ‘이장 및 사회단체 간담회 정례화’는 민선 7기 공약 사항으로 군민과의 약속을 성실하게 이행하려는 김군수의 의지가 돋보인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단체 운영에 따른 애로사항 및 일상생활 중 겪는 불편사항 건의가 주를 이뤘다. 주요 건의 내용은 ▲동윤동 생태 공원 공사 조기 마무리 ▲활성산 개발 방안 강구 ▲제암산 데크길 잡풀 제거 ▲득량면 여성자원봉사회 요리 공간 확보 ▲보성읍 예동 마을 쓰레기 분리수거함 비치 ▲주민 대기가 많은 승강장 안내 도우미 비치 등이 있었다.

 

김명숙 회장은 “간담회를 마련하고 격려해주신 군수님께 감사드리며, 지역 발전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항상 고민하고 협력해 나가겠으며 사랑과 봉사를 실천하는 데에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소감을 밝혔다.


김군수는 “군민들과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건의한 내용을 검토해 군정에 반영해 나가겠으며, 앞으로도 여성이 당당한 보성군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일거리 창조와 아이디어를 제시해 달라.”고 당부했다.

 

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당일 오전 여성회관에서 홀로 사는 노인 등 어려운 이웃 80세대에 전달할 밑반찬을 정성스레 만들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346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제15회 곡성세계장미축제, 오는 16일 개막
  •  기사 이미지 ‘유엔(UN)’ 인정 최우수 관광마을 퍼플섬!!!
  •  기사 이미지 보성읍 동윤천, 공조팝나무 만개 하얀 꽃물결 장관 이뤄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