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리女' 김선아, '주유소 습격사건2' 까메오 출연 - 김선아, '주유소 습격사건2' 깜짝 까메오 출연, 연예계 소문난 '의리파' 면모…
  • 기사등록 2009-11-26 15:07:22
기사수정
영하의 추위에 불구, 영화 속 여배우 캐릭터 위해 드레스 한 벌만 착용하는 등 열의 과시 -김선아, "짧은 한 장면이지만 영화 재미 배가 시킬 수 있는 장면으로 거듭났으면..."

 
김선아가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2' 의 깜짝 까메오로 출연, 연예계 소문난 '의리파' 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발휘했다.

지난 16일, 서울 능동 '유니버셜 아트센터' 에서 진행된 '주유소 습격사건2' 의 마지막 촬영에 깜짝 까메오로 등장한 김선아는 극중 영화 촬영장의 모습을 담은 장면에서 톱 여배우 역할로 변신, 함께 까메오로 출연한 영화감독 장항준과 함께 감독과 배우 역할로 호흡을 맞추며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를 선보였다.

김선아는 수온주가 영하로 떨어진 추운 날씨에도 불구, 극중 여배우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얇은 드레스 한 벌만을 입은 채 촬영에 임하는 열의를 보이기도 했다.

관계자는 "평소 김상진 감독과 두터운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김선아와 장항준 감독은 김상진 감독의 까메오 출연 부탁에 흔쾌히 동의하였다" 고 출연 배경을 전하며 "몰라보게 날씬해진 S라인을 자랑한 김선아는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불구, 촬영 중간 '주유소 습격단 4인' 과 특유의 코믹 설정 샷을 촬영하는 등 시종일관 밝은 모습을 잃지 않았으며 환상의 연기 호흡을 자랑했다" 고 덧붙였다.

김선아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얇은 의상 탓에 다소 힘든 면도 없지 않았지만 촬영 내내 배려를 아끼지 않으셨던 김상진 감독님을 비롯 함께 출연했던 동료 배우들의 도움으로 즐겁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 고 밝히며 "짧은 영화 속 한 장면이지만 재미를 조금이나마 배가 시킬 수 있는 장면으로 작품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이날 촬영장에는 깜짝 까메오 출연한 김선아를 비롯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2' 출연진을 보기 위해 몰려든 주변 시민들로 인해 인산인해를 이뤄, 변치 않는 인기를 과시하기도 했다.

김선아를 비롯 영화감독 장항준, 영화배우 김수로 등 초특급 게스트의 깜짝 까메오 연기를 확인 할 수 있는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2' 는 내년 상반기 개봉될 예정이다. /출처 : 예당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02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