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아중, Mnet 통해 첫 리얼리티 도전! - 13일 밤 12시 첫 방송, Mnet '김아중의 선물' 데뷔 후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도…
  • 기사등록 2010-01-09 16:06:49
기사수정
꾸며지지 않은 김아중의 진솔한 매력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김아중,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들에게 진심이 담긴 선물로 기억되었으면..."

 
김아중이 데뷔 후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김아중은 오는 1월 13일 밤 12시, 'Mnet' 을 통해 첫 방송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김아중의 선물> 에서 스크린과 브라운관 그리고 무대 위에서 갖춰진 배우 김아중의 모습이 아닌 자신을 사랑해주는 대중 앞에 서기 위해 흘려왔던 땀과 눈물, 그리고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한 연기자로서의 치열한 노력 등 김아중이 지닌 진솔한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아중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도전은 그 동안 베일에 감춰졌던 스크린 속 여배우의 진솔하면서 인간적인 매력을 공개한다는 프로그램 기획의도 아래 Mnet 제작진이 협의를 거듭한 결과물로 데뷔 이후 사생활 노출이 거의 없어 평소 국내 연예계에서 '대중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배우' 중 하나로 손꼽힐 만큼 대중들의 관심도가 높았던 점등을 고려, 제작진은 이번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주인공으로 김아중이 적임자로 판단, 적극 러브콜을 보내며 성사됐다.

이번 프로그램 연출을 맡은 김재훈 PD는 "다양한 톱스타들과 함께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만들어왔지만 톱 클래스의 여배우와 작업은 Mnet 역시 처음이다. 제작진부터 호기심이 생기는 의미 있는 프로그램으로써 한편으로는 잘 만들어야겠다는 부담감도 있다" 고 소감을 밝혔다.

김아중은 "데뷔 이 후 늘 준비된 모습만 보여온 탓에 그 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일상적인 모습으로 팬 여러분께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고 싶었다. 이번 프로그램이 팬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짧지만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 고 밝히며 "배우로써가 아닌 한 개인으로써 시청자 여러분들과 공감대를 형성 할 수 있는 부분이 클 것 같다. 아마도 처음 공개하는 모습들이 많을 것이다" 고 전했다.
김아중은 이어 "지금껏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더 많이 돌려드리지 못해 항상 미안한 마음이 크다. 그럼에도 기다려 준 분들에게 이번 프로그램이 진심이 담긴 선물로 받아 들여진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쁠 것이다" 고 덧붙였다.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과 좀더 깊은 소통에 나선 김아중이 전하는 'Mnet <김아중의 선물>' 은 1월 13일 밤 12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5주간 매주 수요일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15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  기사 이미지 김이강 서구청장, 부처님오신날 봉축법요식 참석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보성의 소리를 세계의 소리로! 제26회 서편제보성소리축제 시상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