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2년 사격 꿈나무, 전남국제사격장서 동계 합숙훈련 구슬땀 - 지난 8월 하계합숙훈련에 이어 동계훈련도 전남국제사격장서 실시 - 전남국제사격장 전국서 손꼽히는 전지훈련지 각광
  • 기사등록 2023-01-12 16:43:32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차세대 한국 사격 국가대표 꿈나무들이 올해도 전라남도국제사격장을 찾아 동계훈련을 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12일 전라남도체육회에 따르면, 2022년 사격 꿈나무선수단이 지난 1월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전라남도국제사격장에서 동계 합숙훈련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동계합숙훈련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고, 대한체육회가 주최하는 사업으로 대한사격연맹이 주관을 맡아 매년 진행하는 사업으로 꿈나무 선수들은 전담지도자들에게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을 받게 된다.


이번 합숙훈련단은 박희복(대전대신고) 감독 중심으로 소총에 이희석, 윤동희 코치 권총에 안효숙, 장나영 코치 등 전문지도자 4명과 의무트레이너 1명, 초등학교 5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권총선수 14명(남녀 각 7명), 소총선수 14명(남녀 각 7명) 선수 28명으로 총 34명으로 구성됐다.


사격 꿈나무 선수단 박희복 감독은 “지난 8월에 이어 다시한번 전남을 방문해 기쁘다”며 “전남은 따뜻한 날씨와 우수한 체육시설 인프라, 훈훈한 인심, 맛있는 먹거리가 있어 최적의 전지훈련장소로 인기가 많다”며 전남 방문 소감을 밝혔다.

 

최기동 전라남도체육회장직무대행은 “국가대표 꿈나무 선수들이 훈련하는데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국제사격장은 각종 대회 개최, 다양한 선수들이 찾아 전지훈련을 하는 등 전국서 손꼽히는 체육시설로 각광 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424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