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하성 5번 유격수·오타니 2번 지명 .MLB 2차전, 개막전과 동일
  • 기사등록 2024-03-21 15:50:51
기사수정

연합뉴스[전남인터넷신문]역사적인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서울시리즈 개막 2연전을 싹쓸이하려는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2차전에서도 개막전과 같은 라인업을 들고나왔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라인업에도 변화는 없다.


다저스는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LB 월드 투어 서울시리즈 개막 2차전에 '막강 1∼3번' 무키 베츠(유격수), 오타니 쇼헤이(지명타자), 프레디 프리먼(1루수) 타순을 유지했다.


전날 개막전에서 5타수 2안타 1타점 1도루로 활약하며 화려한 '다저스 이적 신고'를 한 오타니는 '첫 장타'를 노린다.


경기 전 통역 미즈하라 잇페이가 불법 도박을 저지르고 오타니의 돈에 부적절하게 손을 댄 혐의로 해고당해 원래도 주목도가 높은 오타니는 더 많은 시선에 시달려야 했다.


하지만, 데이브 로버츠 다저스 감독은 "오타니는 오늘도 정상적으로 준비했고, 경기에 나선다"고 말했다.


윌 스미스(포수), 맥스 먼시(3루수), 테오스카 에르난데스(좌익수), 제임스 아우트먼(중견수), 제이슨 헤이워드(우익수), 개빈 럭스(2루수)가 전날 개막전과 같이 4∼9번에 배치됐다.


적시타 오타니 ‘조타니’연합뉴스 

샌디에이고 주전 유격수 김하성도 전날과 같은 5번 타순에 선다.


샌디에이고는 산더르 보하르츠(2루수)와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우익수)로 테이블 세터를 꾸렸고, 제이크 크로넨워스(1루수)∼매니 마차도(지명타자)∼김하성을 클린업 트리오로 세웠다.


유릭슨 프로파르(좌익수), 루이스 캄푸사노(포수), 타일러 웨이드(3루수), 잭슨 메릴(중견수)도 전날처럼 하위 타순에서 준비한다.


20일 개막전에서는 다저스가 샌디에이고를 5-2로 꺾었다.


이날 다저스의 일본인 선발 투수 요시노부는 MLB 데뷔전을 치른다.


샌디에이고는 조 머스그로브를 2차전 선발로 예고했다.


두 팀은 이날 경기가 끝나자마자 미국으로 떠난다.


고척돔 내부를 세밀하게 살피는 경찰특공대 연합뉴스

서울시리즈의 대미를 '안전하게' 마무리하고자 폭발물 등의 설치 여부를 확인하는 경찰특공대가 경기 전 고척돔 내외부를 세밀하게 점검했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704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