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리바이스®와 비욘세의 두번째 만남, REIIMAGINE 캠페인 “Pool Hall” 공개
  • 기사등록 2025-03-04 09:12:45
기사수정

사진: 리바이스® 제공 +6[전남인터넷신문]3월 4일, 세계적인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가 글로벌 아이콘 비욘세와 협업하여 REIIMAGINE 캠페인의 두 번째 챕터인 ‘Pool Hall’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리바이스®의 지속적인 유산과 비욘세의 혁신적인 예술성을 기념하며, 비욘세만의 아이코닉한 데님 룩과 함께 시대를 초월하는 예술성을 담은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했다. 다양한 장르와 규칙을 넘나드는 ‘재창조 정신’을 그녀의 커리어에서 중요한 요소로 다루며 리바이스®의 스타일링에 각자의 개성을 부여해 ‘모두를 위한 아이템’으로 조명한다.

 

첫 번째 챕터인 ‘Launderette’의 성공적인 런칭에 이어, 이번 ‘Pool Hall’은 리바이스®의 1991년 광고를 새롭게 재해석한 작품으로, 그래미 어워드 수상 감독인 멜리나 마츠카스(Melina Matsoukas)와 협업하여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문화적 중요성을 표현한다.

 

‘Pool Hall’ 캠페인 속 비욘세는 영화배우 티모시 올리펀트(Timothy Olyphant)와 함께 당구를 치는 장면을 긴장감 넘치게 담아냈다. 캠페인에서 리바이스®를 입은 비욘세는 그 시대의 리바이스®가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아이템으로 조명된다. 두 번째 챕터의 스틸 이미지에서 비욘세는 90년대의 하이 라이즈 디테일과 70년대의 레기 핏이 특징인 립 케이지 와이드 레그 진을 착용하고 등장하며, 빈티지한 감성의 스탠다드 핏 브레이디드 데님 베스트와 스페이드 트렌치 코트로 스타일을 완성한다. 이 코트는 클래식한 피크 라펠 칼라, 롱라인 실루엣, 두 개의 사이드 포켓, 허리 벨트로 개인의 개성과 창조 정신을 반영한 맞춤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리바이스®의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인 케니 미첼(Kenny Mitchell)은 “리바이스®는 유구한 데님 역사를 바탕으로 문화적인 순간을 재해석하며, 새롭게 재창조하는 정신이 우리의 핵심임을 증명해 왔다. 이번 ‘Pool Hall’ 캠페인은 우리의 유산을 기리는 동시에 새로운 지평을 여는 작품으로 리바이스®를 자신만의 고유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 캠페인은 TBWA\Chiat\Day LA와의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십을 통해 기획되었으며, 드 라 레볼루시옹/(de la revolućion/PRETTYBIRD)가 제작했다. ‘Pool Hall’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소셜 미디어에서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리바이스®의 헤리티지와 문화를 재해석해나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에미상 수상에 빛나는 감독 멜리나 마츠카스(Melina Matsoukas)와 촬영감독 마르셀 레브(Marcell Rév), 그리고 사진작가 메이슨 풀(Mason Poole)이 협업하여 리바이스®만의 아이코닉함과 헤리티지를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리바이스®는 비욘세를 비롯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전 세계 대중에게 독특한 스타일과 비전을 표현하는 브랜드로서, 패션과 음악의 경계를 허물고 문화적 아이콘으로 세대를 연결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REIIMAGINE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바이스®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TikT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986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여성 40억의 힘, 평화를 열다"… IWPG 글로벌 4국 ‘4.26 세계여성평화의 날’ 6주년 기념식 개최
  •  기사 이미지 노란 유채꽃 물결에 빠진 월출산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축구․패러글라이딩 종목 유치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