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안천사김, 전남 사랑의열매 신안 1호 나눔명문기업에 가입!
  • 기사등록 2025-04-15 11:43:3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 이하 전남 사랑의열매)는 ㈜신안천사김이 전남 사랑의열매의 3년 안에 1억 원을 기부하거나 기부하기로 약정하는 나눔명문기업에 신안 1호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가입식은 신안군청에서 전남 사랑의열매 김동극 사무처장과 ㈜신안천사김 권동혁 대표, 신안 김대인 부군수, 신안군사회복지협의회 곽대석 회장을 비롯한 직원 관계자가 참여해 진행했다.

 

 ㈜신안천사김 권동혁 대표는 지난해 2월, 전남 사랑의열매의 5년 안에 1억 원을 기부하거나 기부하기로 약정하는 아너 소사이어티에 1억 원 완납을 하며 신안군 6호, 전남 151호로 가입해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몸소 실천해왔다.

 

이번 ㈜신안천사김이 나눔명문기업에 신안군 1호로 가입해 기업 차원에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더욱 강화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기부된 성금은 돌봄이웃과 사회복지시설 등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사업비로 전액 지원될 예정이다.

 

전남 사랑의열매 김동극 사무처장은 “신안군에서 첫 번째 나눔명문기업이 탄생한 것은 매우 뜻깊은 일이다.”며 “(주)신안천사김의 나눔명문기업 가입이 지역사회에 커다란 나눔 파장으로 퍼져 나눔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안천사김 권동혁 대표는 “나눔은 단순한 기부가 아니라, 우리가 받은 것을 사회에 되돌려주는 책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전남 사랑의열매와 함께 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나눔명문기업’은 1억 원 이상 기부하였거나, 3년 이내 기부를 약정한 고액 기업 기부 프로그램으로 사회가치 창출과 공익에 기여하는 기업이 참여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 기부자 모임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4021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여성 40억의 힘, 평화를 열다"… IWPG 글로벌 4국 ‘4.26 세계여성평화의 날’ 6주년 기념식 개최
  •  기사 이미지 노란 유채꽃 물결에 빠진 월출산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축구․패러글라이딩 종목 유치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