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트로트 여제 송가인, 데뷔 13년 만의 첫 유튜브 채널 오픈 - “브이로그가 뭐시당가” 트로트 여제 송가인의 초보 유튜버 도전기 - 다 보여드립니다~ 송가인, 생애 첫 유튜브로 집 최초 공개!
  • 기사등록 2025-04-17 08:39:19
기사수정

사진 송가인 공식 유튜브 제공 [전남인터넷신문]‘트로트 여제’ 송가인이 데뷔 13년 만에 본격적으로 유튜브 시작을 알렸다.
 
송가인은 17일 본인의 이름 송가인이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티저 영상을 업로드하며 본격적인 유튜브 활동을 선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송가인은 가인이의 브이로그’ 시작을 알렸다가수 송가인으로서의 활동은 물론무대 밖 일상과 날것 그대로의 사생활까지 공개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송가인이 거주하고 있는 집의 일부가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그동안 송가인의 고향진도 집이 공개된 적은 있으나직접 거주 중인 집을 공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티저 영상에서는 직접 만든 비녀와 화보 등으로 꾸며진 공간이 노출돼 송가인의 따듯한 감성을 엿볼 수 있었다.
 
사진 송가인 공식 유튜브 제공 이 밖에도 송가인은 티저 영상에서 낯선 브이로그 카메라가 아직 어려워 버벅대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하고 싶은 것이 정말 많다라며 생애 최초 바다낚시부터 어릴 적부터 아버지와 해오던 두릅 따기집에서만 특별히 해먹는 엄마 반찬 따라 하기 등 자신의 위시리스트를 끝없이 나열했다.
 
이러한 꾸밈없는 솔직한 모습에 팬들은 무대 위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라며 벌써부터 본편을 기다리며 설렌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가인이의 브이로그를 통해 팬들과의 진솔한 소통을 꿈꾸고 있는 만큼지극히 사적인 이야기로 꾸며질 유튜브 속 송가인의 모습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송가인의 첫 유튜브 영상은 오는 21일 터부 매주 월요일 오후 1송가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4023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여성 40억의 힘, 평화를 열다"… IWPG 글로벌 4국 ‘4.26 세계여성평화의 날’ 6주년 기념식 개최
  •  기사 이미지 노란 유채꽃 물결에 빠진 월출산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축구․패러글라이딩 종목 유치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