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니르바나, 2025국제불교박람회에서 ‘수월관음상’ 선보여..“달빛처럼 흐르는 자비의 물결”
  • 기사등록 2025-04-17 15:32:34
기사수정

뉴스온와이어 제공[전남인터넷신문]니르바나(대표 김슬기)2025국제불교박람회에서 수월관음상을 선보였다.
 
수월관음상은 전시 기간 내내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으며전시장을 찾은 수많은 이들의 관심과 찬사를 한 몸에 받으며이번 박람회에서 가장 주목받은 작품으로 자리매김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수월관음상은 물 위에 비친 달을 바라보며 깊은 명상에 잠긴 관음보살의 형상을 담아낸 불상으로고대 유물 원형이 지닌 예술적 감동을 현대 기술로 섬세하게 되살려냈다


특히 최신 3D 스캐닝과 정밀 프린팅 기술을 활용해 원작의 미세한 조형미까지도 정교하게 구현해낸 점은 많은 관람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여기에 대한민국 디자이너 3인의 협업이 더해져시대성과 감각을 아우르는 새로운 불상으로 재탄생하게 되었다. 


뉴스온와이어 제공니르바나의 김슬기 대표는 “‘수월관음상달빛처럼 흐르는 자비의 물결을 상징하는 작품이라며 현대인의 일상 속에서도 고요한 깨달음과 치유의 시간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번 작품은 전통과 기술예술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대표적 사례로 평가받으며7가지 색상으로 제작되어 각기 다른 분위기와 상징을 담고 있다덕분에 개인의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천년의 시간을 넘어오늘의 공간에서 다시 피어난 수월관음의 자비그 깊은 울림은 박람회를 찾은 불자와 관람객들의 마음속에 오래도록 머물렀다.
 
수월관음상은 이번 불교박람회를 통해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되었으며니르바나 공식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4024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여성 40억의 힘, 평화를 열다"… IWPG 글로벌 4국 ‘4.26 세계여성평화의 날’ 6주년 기념식 개최
  •  기사 이미지 노란 유채꽃 물결에 빠진 월출산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축구․패러글라이딩 종목 유치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