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이장우, 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 첫회부터 최종회까지 꽉 채운 만능 존재감! 2022-10-04
임철환 jnnews.co.kr@hanmail.net

<</span>사진> 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 방송화면 캡쳐[전남인터넷신문/임철환 기자]배우 이장우가 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 마지막회에서도 만능 이실장의 존재감을 드러냈다.특히 주방을 꽉 채웠던 그의 존재감에 엄홍길과 정보석은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에서는 어느덧 마지막 영업일을 맞이한 운탄고도 마을호텔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장우는 마지막까지 남다른 요리 실력으로 손님들에게 행복한 아침식사 시간을 선물했다이장우가 준비한 운탄고도 마을호텔의 마지막 조식 메뉴는 황태 떡국’. 그는 고소함과 깊은 맛이 어우러진 황태 떡국을 손님들에게 대접했고이에 손님들은 떡국을 폭풍 흡입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장우는 영업 첫날 석식 메뉴였던 수육을 시작으로 마지막 조식 메뉴인 황태 떡국까지 총 27가지 요리 컬렉션으로 손님들에게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하는 힐링 타임을 선사했다.

 

영업을 마친 엄홍길정보석이장우는 모운동 마을주민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눈 후 운탄고도 1330을 걷기 시작했다노부부 같은 티격태격 케미를 자랑하는 엄홍길정보석을 익숙하다는 듯 바라보며 미소짓는 이장우의 모습을 웃음을 안겼다


이장우는 다음 시즌에서는 통나무 산장 호텔을 운영해보고 싶다는 포부를 밝혀 기대감을 자아냈다세 사람은 기운을 맞닿은 손에 모아 파이팅을 외치며 안녕을 고했다.

 

운탄고도 마을호텔의 든든한 이실장으로 활약한 이장우는 요리 괴물’ 다운 요리실력 외에도 예약 확인손님 픽업식사 준비청소기념 사진 촬영 등을 책임졌다


특히 그는 엄홍길정보석을 보필하며 아들 같은 모습을 뽐내 훈훈함을 자아냈고일일 일꾼으로 출격한 스타 민우혁함은정한보름설정환 등 일꾼즈와도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며 찐케미요정임을 입증했다.

 

한편운탄고도 마을호텔로 시청자들에게 힐링 모먼트를 선사한 이장우는 뮤지컬을 통해 관객들에게 설렘 모먼트를 전하고 있다이장우는 2020년 최고 시청률 21.7%를 기록한 동명의 tvN 드라마를 무대화한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서 리정혁 역을 맡아 관객들과 만나는 중이다이장우가 열연 중인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1113일까지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공연된다.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