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굿네이버스 전북중부지부–바늘소녀공작소,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바늘소녀공작소,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2023-04-20
임철환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20일(목), 굿네이버스 전북중부지부(지부장 조자영)는 전라북도 전주시에 위치한 바늘소녀공작소(대표 윤슬기)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바늘소녀공작소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조자영 굿네이버스 전북중부지부장은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나눠주신 소중한 후원금으로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전했다.

 

바늘소녀공작소 대표 윤슬기는 “굿네이버스 나눔캠페인을 통하여 따듯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도움이 꼭 필요한 아동들에게 전달되어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라북도 전주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전북중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