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목포보호관찰소, 추석 명절맞이 사랑나눔 원호물품 전달식 가져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목포보호관찰소 협의회 등 후원 2025-09-16
서성열 jnnews.co.kr@hanmail.net

[전남인터넷신문]법무부(장관 정성호) 목포보호관찰소는 추석 명절을 맞아 경제적으로 어려운 보호관찰 대상자들에게 따듯한 이웃사랑을 전하기 위해 추석 명절맞이 원호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목포보호관찰소 협의회(회장 박백희)와 보호관찰위원들로부터 라면과 한과 등 300만원 상당의 원호물품을 후원받아 생계가 곤란한 보호관찰 대상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박백희 회장은 “보호관찰 대상자들이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사회의 따뜻한 연대와 나눔 문화를 느끼며 건전한 사회인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길수 소장은 “지역사회의 범죄예방에 힘쓰며 명절 때마다 후원을 아끼지 않는 박백희 회장과 위원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보호관찰 대상자들이 이러한 지역사회의 관심과 배려로 따듯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 청소년 범죄예방, 보호관찰, 전자감독, 범법 정신질환자 관리를 통해 범죄로부터 우리 사회를 안전하게 지키는 임무를 수행하는 법무부장관 보조기구이며, 범죄예방정책국 소관 법무부 소속기관은 보호관찰소, 위치추적관제센터, 소년원, 소년분류심사원, 청소년비행예방센터, 국립법무병원(舊. 치료감호소) 등 총 97개 기관이 있다.

최신 기사

포토뉴스

지역권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