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G전자, 바쁜 추석 연휴 ‘후다닥 간식 만들기’ 이벤트 - 220여가지 자동조리 가능한 DIOS 광파오븐으로 간식 만들면, 추첨 통해 종합 …
  • 기사등록 2014-08-25 13:34:06
기사수정
 
LG전자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DIOS 광파오븐을 통해 간식을 조리한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종합 과자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LG DIOS 광파오븐 네이버 카페 ‘오븐&더레시피(http://cafe.naver.com/ovenwon/)’에서 응모할 수 있다.

220여가지 자동조리가 가능한 DIOS 광파오븐을 활용해 추석 연휴 친지들과 즐길 수 있는 담백한 간식을 만들고 이달 말까지 해당 레시피를 등록하면 된다. 요리에 서툴더라도 오븐 요리에 대한 열정을 담아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LG전자는 9월 4일 우수 게시글 작성자를 선정해 ‘오리온 종합과자 선물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LG DIOS 광파오븐은 오븐 외에도 ▲전기 그릴 ▲전자레인지 ▲식품 건조 ▲웰빙 발효기능 ▲스팀 기능 ▲슬로우쿡 ▲토스트 ▲에어프라이 등 9가지 다양한 기능이 하나로 합쳐져 All-in-One(올인원) 만능 주방가전으로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내장된 자동조리 레시피 이용은 물론,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받은 레시피를 선택 후 ‘시작’ 버튼만 온도, 시간 등이 자동으로 맞춰져 일손이 많이 가는 추석 연휴에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277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