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장비 동원한 아이스버킷 챌린지 화제 - 세계 최장시간, 최대 규모 급으로 아이스버킷 챌린지 도전
  • 기사등록 2014-08-25 13:38:18
기사수정
 
연일 유명인들의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형 트렉터를 이용한 스케일 있는 독특한 아이스버킷 챌린지 영상이 화제다.

영상에는 페이스북 유머 커뮤니티 제목학원 운영자가 유튜브에 올린 영상에는 시골의 대형 트랙터를 이용하여 무려 10초 가량 폭포수 같은 물줄기를 맞는 모습이 담겨 있다.

제목학원에서 ‘원장형’이라고 불리는 운영자 이준원은 “제목학원은 SNS 유머 커뮤니티다. 그 특성에 맞게 널리 퍼지고 유머가 담긴 아이스버켓 챌린지를 밤새 구상했다.”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또한, “시원한 물줄기에 걸맞게 100달러 기부는 물론 제목학원 커뮤니티에서 네티즌이 참여할 수 있는 기부 이벤트를 마련해 한국 ALS 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튜브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목학원 원장형은 역시 클라스가 다르다”, “아시아 최대급이다”, “월송리 이장댁 아들 임병선은 누구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미국루게릭병협회(ALS)에서 제안한 모금운동이다. 자신에게 얼음물을 끼얹은 뒤 다음 사람을 지목하고, 지목받은 사람은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남겨야 하며, 이를 실행하지 않을 경우 100달러를 ALS에 기부하는 것이 규칙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277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장성 황룡강에 봄 소식 전하는 황설리화
  •  기사 이미지 보성 열선루 찾은 김철우 군수, 현장에 답이 있다.
  •  기사 이미지 장흥군, 겨울바다 보물 ‘매생이’ 수확 한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