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충장로·지하상가 ‘스트리트 세일’ 돌입 - 8~12일까지, 사은품 증정·상품경매 등 풍성
  • 기사등록 2014-10-10 22:04:48
기사수정
 
‘제11회 추억의 7080 충장축제’를 맞이해 충장로, 금남지하상가등 도심 상가들이 8일부터 12일까지 일제히 ‘스트리트 세일’에 들어간다.

먼저 금남지하상가·충금상가는 세일 기간 동안 포스터를 부착한 매장에서 바겐세일을 실시한다.

또 매일 오후 1~6시까지 일정 금액 이상 물품을 구매하고 영수증을 지참 시 사은품(라면, 각 티슈)을 증정한다.

이 외에 지하상가 분수대 광장에서는 품바, 통기타 공연 등 축하무대와 전남 8개군 특산물 농부장터, 서예 및 문인화 전시회 등 풍성한 부대행사가 열린다.

충장로 번영회도 축제 기간 동안 각 매장마다 최대 70~80% 할인, 1+1 행사 등을 알리는 포스터를 걸고 손님 끌기에 나선다.

광주우체국 무대에서는 충장로1~3가 번영회 주관으로 ‘충장 상품경매’ 행사가 열린다. 각 매장에서 기증한 의류, 신발, 액세사리 등 질 좋은 제품 100여점을 저렴한 가격부터 경매한다.

예술의거리 번영회에서는 그림, 골동품, 공예품 등 300여점의 예술품을 대상으로 ‘아트경매’ 행사를 펼친다.

충장로4가 ‘특산품 전시판매장’도 각 지자체에서 생산된 특산품에 대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동구 관계자는 “광주 최대의 패션·미용 상권인 충장·금남로 상가들이 충장축제 관람객들을 위해 일제 할인행사를 펼친다”면서 “다양한 문화공연 관람과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301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  기사 이미지 핑크 빛 봄의 미소 .꽃 터널 속으로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