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에서 즐기는‘황금연휴’ - 다양한 이벤트로 볼거리 풍성 … 어린이날 이벤트도 열려
  • 기사등록 2017-05-02 10:53:42
기사수정
▲ 2017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장이 황금연휴를 즐기려는 관람객들로 붐비고 있다
[전남인터넷신문] 황금연휴를 맞아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석가탄신일인 3일에는 완도에서 생산되는 전복과 해조류를 이용한 명품 전복 해조류비빔밥 만들기와 해조류와 여러 음식들로 펼치는 맛있는 해조류 마술쇼가 펼쳐진다.

같이 온 일행과 함께 대형 솥에서 직접 만든 비빔밥을 먹으며, 마술쇼를 즐길 수 있다.

4일에는 스트리트마임 퍼포먼스, 수중아트퍼포먼스와 함께 박상철, 양수경, 소찬휘 등이 출연하는 특별공연이 열린다.

어린이날인 5일에는 해조류 건강김밥 만들기, 해초방울 버블쇼, 완도바닷말 인형극, 맛있는 해조류 마술쇼, 어린이 뮤지컬 요괴워치 등 어린이들을 위한 공연프로그램이 펼쳐진다.

특히, 바닷말 체험장에서는 선착순으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삶은 전복 2개를 나눠주는 이벤트와 해조류 아이스크림 무료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5월 6일은 김범수, 트루디, 아이시어 그리고 5월 7일에는 김장훈, 오마이걸, 이애숙 등이 박람회 폐막 피날레를 장식하게 된다.

완도국제해조류박람회는 국내최초로 선보인 해상전시관과 360도 워터스크린과 VR(가상현실)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오감만족 풀, 전통 김뜨기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해조류를 직접 만지고, 느끼며 체험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1969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성공 기원 ‘강속구’ 던져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