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전라남도육아종합지원센터 - 아동권리 증진 및 나눔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 진행
  • 기사등록 2020-04-09 19:15:1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본부장 박병기)는 전라남도 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윤영애)와 아동권리 증진 및 나눔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박병기 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장과 윤영애 전라남도 육아종합지원센터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유기적인 협조 체계를 구축하여 상호 교류 협력을 바탕으로 교육프로그램 제공, 교육 강사 파견, 정보공유, 기관홍보 협조 등의 공동 노력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의 발전을 도모해 나가기로 했다.


박병기 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장은 “지역 내에서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힘쓰고 있는 전라남도 육아종합지원센터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저희 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도 다양한 교육 및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내 아동들의 권리가 침해당하지 않고 아동 스스로 자신의 권리에 대해 외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윤영애 전라남도 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양 기관이 긴밀하게 협력하여 아동권리 증진 뿐만 아니라 지역 내 위기가정 아동 지원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꼭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본부는 광주광역시, 전라남도 내 5개 지부와 협업하여 지역의 욕구에 맞는 사업방향을 가지고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아동친화적인 지역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 및 지역사회조직사업, 미래의 주역인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인성, 세계시민, 권리실천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775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하늘에 열린 애플수박 1인 가구에 최고
  •  기사 이미지 함평엑스포공원, 촉촉이 젖은 수련
  •  기사 이미지 옐로우시티 장성 “노랗게 노랗게 물들었네”
인터넷광고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