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선형유외과의원 신선형 원장,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 선형유외과의원 신선형 원장, 국내 위기가정여아 위해 총 1천만 원 후원. 생… - 더네이버스클럽,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 대상 특별회원 모임. 기부 문…
  • 기사등록 2022-05-31 18:10:30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굿네이버스 호남본부(본부장 정용진)는 선형유외과의원 신선형 원장을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했다고 31일 밝혔다. 


등재식은 선형유외과의원에서 열렸으며, 선형유외과의원 신선형 원장을 비롯해 병원 직원, 굿네이버스 직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굿네이버스 ‘더네이버스클럽’은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회원 모임이다. 2016년 발족한 더네이버스클럽은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기부 문화 확산을 이끌어나가며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더네이버스클럽 회원에게는 1:1 개별 나눔 컨설팅을 비롯해 후원사업 결과보고,  온·오프라인 예우공간 등재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신선형 원장은 5월, 지역 내 위기가정여아의 생리대 및 여아지원키트 지원을 위해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에 총 1천만 원을 전달하여 더네이버스클럽에 등재됐다.  

 

신선형 원장은 “이번 나눔으로 지역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나눔으로 내 삶 또한 풍요로워졌다. 길을 열어준 굿네이버스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정용진 굿네이버스 호남본부장은 “지역 내 위기가정여아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꿈을 포기하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 굿네이버스가 더 노력하겠다”며, “나눔 문화가 활발히 확산할 수 있도록 힘써주신 신선형원장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274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