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나주시 노인회, 왕곡면 경로대학 수료식 개최 - 공로상에 김승병, 나용균님, 봉사상에 이영례님 외 3명 수상
  • 기사등록 2022-07-16 19:30:09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대한노인회 나주시지회(지회장 서정윤)는 지난 12일 왕곡면 복지회관에서 경로대학 수료생 및 내빈관계 직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7기 경로대학 수료식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27기 경로대학은 지난 4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3개월 간 왕곡면 복지회관에서 전남대 심뇌혈관질환센터 김형숙 강사의 뇌졸중과 심방세동’, 박경희 강사의 치매예방과 웃음운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건강관리·교양·시사·노래교실·레크레이션 등 가정과 사회에서 건강한 노후를 영위할 수 있는 주 1회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큰 호응을 얻었다.

 

노인회는 이날 수료식을 통해 경로대학 운영에 헌신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최승병 왕곡면 노인회장과 나용균 사무장에게 공로상을이영례 씨 외 2명이 봉사상을 수여했다.

 

특히 올해 99세를 맞아 장수상을 수상한 강부칠 씨는 모든 교육 과정에 개근하며 수료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서정윤 노인회장은 코로나19와 무더운 여름 날씨에 끝까지 함께한 수료생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에서 서로 양보하면서 존경받고 보람찬 노후가 되도록 다같이 노력하자고 수료생들을 격려했다.

 

한편 노인회는 올 하반기 경로대학을 세지면 분회에서 운영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304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