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 사)인재육성아카데미(강행옥 이사장)는 실무형 인재 양성을 위한 ‘2022청년내일아카데미 세일즈마케팅전문가과정’을 지난 7월 14일부터 20일까지 총 5일간 동신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와 협업하여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과정에는 동신대학교 재학생 및 지역 청년 등 30명이 참여해, 영업마케팅 맞춤 직무교육인 ‘신상품 기획’, ‘마케팅믹스전략 수립’ ‘영업 고객발굴’ 등 실제 마케팅부터 영업까지 직무수행 경험을 통해 교육 효과를 높였다.
‘세일즈마케팅전문가과정’의 가장 큰 장점은 영업마케팅 직무능력 향상뿐 아니라 영업마케팅 직무에 취업을 희망하는 미취업 청년들이 추후 취업해 실무를 수행할 때 적용할 수 있도록 멀티태스킹 능력과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자세 함양을 지원한다는 것이다.
(사)인재육성아카데미 김지복 센터장은 "청년의 내일, 내 일(job)을 돕기 위한 청년내일아카데미를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취업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청년들의 구직역량 강화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오는 8월 중 조선대학교와 협업하여 생산·품질·구매에 관심이 있는 대학교 4학년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기업직무체험 및 직무교육이 포함된 ‘스마트팩토리 생산관리전문가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 (사)인재육성아카데미에서 진행될 교육 프로그램은 인재육성아카데미 홈페이지(www.mdsarng.com)를 통해 자세한 확인이 가능하며, 인재육성아카데미 사무국(062-224-7733) 또는 카카오톡(인재육성아카데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