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우철 완도군수, 병물 지원 자매·우호 도시에 고향사랑기부금
  • 기사등록 2023-02-14 10:45:48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신우철 완도군수가 군에 병물을 지원해 준 자매·우호 도시에 감사를 표현하고자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했다.


신 군수는 가뭄 장기화로 인해 제한 급수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완도군에 병물 기부 및 완도군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한 자매·우호 도시인 전북 김제시경남 밀양시충남 천안시경기도 양평군 총 4개 지역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


앞서 정성주 김제시장과 박일호 밀양시장은 자매결연 도시 간 협력 증진 및 상생을 위해 완도군에 먼저 기부금을 기탁하였으며신우철 군수도 이에 화답하고자 기부에 동참했다.


신 군수는 우리 지역의 어려움을 헤아려주시고 병물을 지원해주신 데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자매·우호 도시 간 상생·발전할 수 있도록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안착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완도군 간부 공무원들도 솔선수범하여 자매·우호 도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희망 지역을 선택해 기부에 동참할 예정이다.


완도군은 활 전복전복장 등 전복 가공품 및 김미역 해조류를 비롯하여 농산물청산면 구들장논 체험 세트완도사랑상품권 등 39개 품목의 다양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을 구성·운영 중에 있다.


고향사랑기부금은 고향사랑e’ 사이트 및 농협 방문을 통해 기부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445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