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해남군, 해남으로‘맛 여행’제철진미 미식여행상품 출시 - 천혜의 자연이 품은 제철 진미를 활용한 미식 여행상품 4월부터 운영
  • 기사등록 2023-03-06 13:45:14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김동국 기자]오롯이 맛을 위한맛을 향해 해남 미식 여행을 떠나보자.


해남군은 해남 8미와 제철 음식을 활용한 미식 여행상품을 출시한다.


해남을 대표하는 맛해남 8미는 보리쌈밥떡갈비삼치회황칠오리백숙산채정식닭코스요리생고기한정식이다.


계절별로 즐기는 제철음식은 봄에는 쭈꾸미갑오징어보리숭어가 꼽히며 여름에는 병어회와 하모회짱뚱어탕가을에는 전어회겨울에는 낙지탕탕이간재미회무침삼치회가 인기이다.


해남미식여행상품은 미식 체험 외에도 대흥사땅끝마을, 4est수목원명량 해상케이블카 등 해남군 주요 관광자원을 둘러보고 해남 특산품 고구마를 활용한 고구마빵 만들기찾아가는 막걸리 주조장 체험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해남 미식여행 상품은 KTX를 연계해 서울에서 해남으로 2시간(용산역-나주역 기준만에 이동한 뒤 나주역에서 전세버스를 이용해 해남으로 이동하는 12일 관광상품으로 계절별 운영된다. 4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을 시작할 계획이다.


코스와 요금 등 자세한 사항은 포털에서해밀여행사를 검색하거나 해밀여행사 전용콜센터(1577-7788)로 문의하면 된다향후 해남시티투어버스 정기 운영 코스로도 편성해 해남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풍성한 맛과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최근 수요자 맞춤형 여행상품이 대두됨에 따라 관광객이 직접 참여하면서 즐길 수 있는 미식여행 상품을 기획했다계절별 각양각색의 해남의 맛을 먹어보고 느껴보고 즐기는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458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