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수해경, 술에 취한 어민 2명 바다에 빠졌다가 무사히 구조돼 - 술 취한 어민 2명 바다에 빠져, 동료와 해양경찰에 의해 무사히 구조돼 -
  • 기사등록 2024-02-05 10:04:0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박문선기자] 여수해양경찰서(서장 고민관)는 “여수시 삼산면 거문도 항·포구에서 술 취한 어민 2명이 바다 빠져 허우적대다 동료 어민과 해양경찰에 의해 무사히 구조됐다”고 밝혔다.


여수해경에 따르면 4일 오후 10시 34분께 여수시 삼산면 거문도 얼음 공장 앞 해상에서 어민 A(65, 남)씨와 B(67, 남)씨가 바다에 빠졌다고 동료 어민에 의해 신고 접수됐다.


여수해경은 신고접수 후 거문파출소 육상순찰팀과 연안구조정을 급파해, 신고접수 5분 만에 현장에 도착하여 익수자 B 씨를 발견하고 경찰관이 입수해 신속히 구조했다.


또한, 익수자 A 씨는 동료 어민에 의해 발견돼 선박 정박용 줄을 이용해 즉시 구조됐으며, 익수자 A 씨와 B 씨는 술에 취해 대화할 수 없는 상태로 건강 상태는 이상이 없었다.


구조된 익수자 2명은 동료 어민과 인근 식당에서 술을 마신 뒤 본인 어선으로 가던 중 발을 헛디뎌 항·포구에 빠진 것으로 추정되며, 동료 어민이 고함 소리를 듣고 해상 익수자를 발견해 구조에 나선 것이다.


여수해경 관계자는 “인명사고 대부분 부주의로 사고가 일어난 만큼 음주 등으로 바닷가 근처 보행 시 해상추락 등 위험이 커 보행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673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연둣빛 계단식 차밭에서 곡우 맞아 햇차 수확 ‘한창’
  •  기사 이미지 강진 백련사, 동백꽃 후두둑~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