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 세계 영화제 25관왕.영화 ‘신의선택’ 추석 날 개봉 확정 - ‘드라마 버전’ 선공개
  • 기사등록 2024-05-27 09:38:59
기사수정

제공: 라이트컬처하우스 [전남인터넷신문]할리우드 영화 시장에서 먼저 알아 본 독립 영화 ‘신의선택’(연출/각본: 신성훈)이 오는 9월 추석날 개봉이 확정됐다. ‘신의선택’은 현재 전 세계 영화제에서 25관왕을 거머쥐며 해외에서 먼서 찬사를 받은 영화다. 


오는 9월에 개봉하는 ‘신의선택’은 CG와 일부 장면을 제외한 45분 분량의 드라마 버전을 먼저 개봉 하고 12월 중 풀버전을 추가로 개봉한다.


제작사 라이트픽처스 측에 따르면 ‘<신의선택>은 지난 해 12월에 개봉 예정이었으나 신성훈 감독이 해외 영화제 일정을 소화하느라 배급사와 개봉 일정을 조율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아울러 현재 배급사와 라이트 픽처스는 개봉 일정을 확정 짖고 추석 날 <신의선택>을 개봉 하게 됐다.


신성훈 감독의 차기작 ’신의선택‘ 에서는 아역배우 서우진과 김해인 배우와의 가슴 찡 한 케미와 ’신’ 역을 맡은 서주형과 서우진의 케미 또한 기대해 좋을만 하다. 이어 유정호 배우의 숨겨진 특별한 재능이 담겨져 있다.


이 작품은 총7회 차에 촬영을 마쳤고 배우들의 NG없이 완벽한 연기력으로 잡음 없이 촬영을 마쳤다. 아울러 ’신의선택‘ 은 꿈과 현실이 오가는 감동과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영화로 해외에서 좋은 평가를 얻었다. 최근에는 미국 할리우드에서 개최한 제15회 LA WEBFEST에서 ’신의선택‘ 으로 베스트 감독상을 수상함과 동시에 특별상영 후 기립 박수를 받았다.


한편 ’신의선택‘ 은 ’신의선택2‘를 시작으로 시리즈로 제작하기 위해 프리프로덕션 단계가 진행 됐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761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강진 보랏빛 코끼리마늘꽃 세상 놀러오세요
  •  기사 이미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부산국제모터쇼의 새로운 시작이 되다.
  •  기사 이미지 서구 오연호 오마이뉴스 대표 초청 아카데미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