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2024학년도 2학기 수시모집
  • 기사등록 2024-06-21 16:10:0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은 오는 7월 2일까지 2024학년도 2학기 수시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은 매년 동문과 원우들이 직접 MBA에 대한 소감을 밝히는 성공수기 공모를 통해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다입학한 원우들이 직장인으로써 아주대 MBA에 대한 여러가지 강점을 꼽는데 그 중에서도 직장인 맞춤형 커리큘럼 구성과 수업시간이다.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은 직장인에 맞춰 주중 평일 저녁 시간과 주말 토요일 수업을 진행하며 온라인 수업도 병행하여 직장인들의 시간적인 부담을 덜어 주고 있다또한 요즘 경영인과 직장인들에게 관심받는 전공 중 하나인 코칭과 협상 관련 전공을 이수 시 아주대 MBA에서는 코칭 및 협상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전공 제한 없이 과목 이수가 가능하다.
 
지난 재학생 성공수기 공모전 소감 중에서는 매년 275명의 입학 정원과 8천여 명의 동문 네트워크로 폭넓은 인맥을 쌓을 뿐만 아니라 직업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경험을 접할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된다고 강점으로 꼽았다.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69기 김규연 원우는 아주대 MBA를 통해서 새로운 분야의 도전과 예상치도 못한 인적 네트워크로 새로운 것을 배우고 공유하면서 발전해 갈 수 있는 점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 외 마케팅 동아리코칭 동아리 등 학술 기반 동아리와 기타 동아리산악회사진 등 취미활동 기반의 11개 동아리가 다양하게 있어 일과 학업은 물론이고 취미생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주대 MBA 관계자는 "우수한 경영 능력을 갖춘 전문 경영인 양성을 목표로 기업경영과 직무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전문성을 길러주는 경영관리재무회계학경영전략인사조직마케팅, MS/OM(경영학과/운영관리), IT비즈니스헬스케어코칭협상창업벤처연구기술경영비즈니스애널리틱스 등 매학기 70여개의 직장인 맞춤형 특화전공을 마련하고 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4차산업 AI혁명 시대에 맞춰 빅데이터핀테크 등을 주제로 하는 비즈니스 애널리틱스 전공 등을 개설해 시대를 선도하는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주대 MBA는 졸업 시 논문은 필수가 아니며 학점 충족과 졸업 종합시험을 통해 경영학 석사 학위를 정식으로 취득하게 된다.
 
입학지원 자격은 4년제 학사 학위 또는 그에 준하는 학위 소지자로 학부 전공은 관계가 없으며 입학지원서는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탄탄한 네트워크 기반으로 많은 동문과 원우들이 직장인들에게 추천하는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은 매년 정시와 수시로 나뉘어 입학전형이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7월 2일까지 2024학년도 2학기 수시모집을 진행한다.
 
아주대 경영대학원의 2024학년도 2학기 신입생 모집에 대한 입학설명회와 자세한 사항은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홈페이지와 아주대 MBA 유튜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3784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읍, 동암경로당 찾아가는 경로식당 ‘사랑의 밥차’ 운영
  •  기사 이미지 보성군, 하나 둘 셋 찰칵! ‘문화600’ 인생한컷 촬영
  •  기사 이미지 ‘이렇게 예쁜 꽃이 내곁에’ 강진 수국길축제 성황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