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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즈퀸 케이상사 - 국제맨발걷기협회, K-웰니스 문화 확산 위한 전략적 MOU 체결 - 자연치유 맨발걷기와 프리미엄 이너뷰티 만남으로 전인적 건강 솔루션 제… - 글로벌 웰니스 관광 시장 공동 진출... "한국형 힐링 문화 세계화 가속"
  • 기사등록 2025-08-26 08:3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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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인터넷신문]국제맨발걷기협회(회장 김도남)와 먹는 장미오일 로즈퀸 케이상사(대표 이선구)가 26일 서울 강남 엘리에나호텔에서 K-웰니스 문화 확산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한국을 대표하는 자연치유 프로그램인 '맨발걷기'와 프리미엄 이너뷰티 솔루션 '로즈퀸'을 융합해 새로운 웰니스&뷰티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K-어싱 축제 등 웰니스 행사에서 로즈퀸 체험존 공동 운영 ▲이너헬스·이너뷰티 융합 패키지 개발 ▲건강증진 효과에 대한 임상연구 및 데이터 공유 ▲글로벌 웰니스 관광 시장 공동 진출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김도남 국제맨발걷기협회 회장은 "맨발걷기를 통한 자연과의 연결이 신체적 건강을 회복시킨다면, 로즈퀸은 내면의 아름다움과 활력을 더해준다"라며,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K-웰니스가 추구하는 전인적 건강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선구 케이상사 대표는 "로즈퀸의 과학적으로 입증된 스트레스 완화, 피부 재생 효과와 맨발걷기의 자연치유 철학이 만나 한국형 웰니스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게 됐다"라며, "특히 K-어싱 축제와 맨발걷기 행사에서 선보일 융합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몸과 마음의 균형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국제맨발걷기협회는 2020년 설립 이후 서울숲맨발걷기학교 운영, K-어싱축제 개최 등을 통해 3만여 명 이상의 참여자와 함께 맨발걷기 문화를 확산시켜 왔다. 케이상사의 로즈퀸은 3,000송이 장미에서 1g만 추출되는 불가리안 로즈 오일을 원료로 한 프리미엄 식용 장미오일로, 임상을 통해 갱년기 증상 완화, 수면 개선, 항염증 등의 효과가 입증된 바 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한국의 웰니스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K-헬스케어 선도 브랜드로 동반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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