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조선대학교 김춘성 총장 꿈지원단 위촉
  • 기사등록 2025-11-05 08:55:41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본부장 오아름)가 조선대학교 김춘성 총장을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굿네이버스 꿈지원단’으로 위촉했다고 5일 밝혔다.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는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꿈 실현을 지원하기 위해, 호남권역을 중심으로 ‘꿈지원단’을 위촉해 꿈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진로탐색 프로그램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선대학교는 1946년 7만2천여 설립동지회원의 뜻을 모아 대한민국 최초 민립대학으로 설립되었다.

내년 개교 80주년을 맞은 조선대는 올해 교육부의 글로컬대학에 선정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며 인재양성과 학문발전에 앞장서는 대학으로 나아갈 예정이다.

  

조선대학교 김춘성 총장은 “아이들이 마음껏 꿈꿀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여러분의 꿈을 함께 응원하는 진정한 이웃이 되겠다.”며 “이번 꿈지원단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자신만의 미래를 그려갈 수 있는 힘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 오아름 본부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아이들이 마음껏 꿈꾸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는데 뜻을 함께해 주신 조선대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조선대와 협력하여 아이들이 스스로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건강한 미래를 그려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는 ‘꿈지원단’을 통해 지역 내 아동·청소년이 지속적으로 꿈을 꾸고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멘토링, 진로체험, 학습코칭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나눔인성교육과 세계시민교육을 비롯해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과 성장의 문화를 확산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광주·전남지역 내 ‘꿈지원단’ 동참을 희망하는 사람은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062-376-6566)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사진 설명(‘사진제공=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4160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수능 응원 펼쳐
  •  기사 이미지 보성군 벌교읍 ‘청정전남 으뜸마을’로 붉은 새잎과 황금 들녘 어우러져
  •  기사 이미지 [포토] ‘제3기 만국초청 계시록특강 종강식’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