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조수미 "탄생목" 튤립나무, 순천에 기증 - 순천시 세계적인 성악가 조수미씨 정원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
  • 기사등록 2011-05-03 02:09:36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금세기 최고의 소프라노로 칭송받고 있는 조수미씨가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을 위해 자신의 "탄생목"인 튤립나무를 순천시에 기증 관심을 끌었다.

조수미씨는 지난 1일 순천시 문화예술회관에서 가진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순천시가 추구하는 대한민국생태수도 가치가 자신의 삶의 목표인 '아름다운 도전(beautiful challenge)'과 일치하여 홍보대사를 흔쾌히 받아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위촉식에서 조수미씨는 "자신도 정원과 텃밭 가꾸는 일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지구를 푸르게 가꾸는 국제정원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기원하며, 국내최초로 개최되는 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해 준 순천시민들께 감사와 순천시의 아름다운 도전을 국내외 홍보하는데 기여 하겠다" 말했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세계 최정상급 소프라노 조수미씨가 홍보대사를 수락해준 것을 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한다"며 "조수미씨의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가 국내는 물론 국제적 인지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조수미씨의 탄생목을 정원박람회장에 심어 지속적인 연계 및 관광 상품으로 개발하는 한편, 앞으로도 정원박람회와 이미지가 맞고 국내외적으로 명성이 높은 인물을 홍보대사로 위촉하여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홍보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530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구, 골목정원 가꾸기로 ‘함께서구’
  •  기사 이미지 보성군 차(茶)향 물씬 풍기는 초록빛 수채화 풍경
  •  기사 이미지 곡성 곡성세계장미축제 개장
한국언론사협회 메인 왼쪽 1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