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희그룹 서희건설,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 기사등록 2020-09-07 17:33:13
기사수정
[전남인터넷신문]서희스타힐스 브랜드의 서희건설이 그룹공채 형태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건설취업플랫폼 건설워커(대표 유종현 www.worker.co.kr)에 따르면 이번 채용의 모집부문은 현장소장, 건축시공, 건축공무, 기계설비, 전기관리, 안전관리, 보건관리, 검사원, 토목시공, 토목공무, 품질관리, 골프장 개발사업, 회계, 법무 등이다.

지원자격은 ▲직무별 필수사항 해당자 ▲직무관련 자격증 보유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희망자는 13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편, 이번 채용에는 서희그룹 계열사인 유성티엔에스(하역장비 정비, 노무관리)와 애플이엔씨(자재구매)가 함께 인재모집에 나선다. 괄호 안은 모집부문.

채용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국내 지역주택조합사업의 강자로 평가 받는 서희건설(코스닥 상장기업)은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20년 시공능력평가 결과, 토목건축공사업에서 평가액 1조 3544억원으로 33위를 차지했다. 아파트 브랜드로 서희스타힐스를 보유하고 있다. [자료제공=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nnews.co.kr/news/view.php?idx=2865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지리산국립공원, 천연기념물 화엄사 화엄매 만개
  •  기사 이미지 백양사 고불매 선홍빛 꽃망울 터트려, 만개 임박!
  •  기사 이미지 눈부신 구례 산수화
보성신문 메인 왼쪽 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