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씨 최진배CEO와 ㈜지콤 위시트레이닝센터 이근호 대표는 역동적 마케팅을 위해 한국 자동차 인증품 제조업체가 생산하는 자동차부품 대하여 2020년 11월 20일 이후 전세게 마케팅을 시작한다.
위시는 전세계 앱 다운로드 1위 미국 기업으로 전세계 5억명이 이용하고 전세계 200여개국에서 사용하는 플렛폼 기업이다.
㈜앤씨 최진배 CEO은 2020년 11월 11일 오후2시에 구제적인 구안을 제시했다.
제조사가 물건 재고에 대한 부담이 많다면서 O2O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조사와 유통사을 지원하겠다고 했다
현재 시스템은 제조사 =>판매 유통사 => 대리점 => 위시 => 소비자
O2O 시스템 제조사=> 소비자 유통
유통 경로가 축소되어 물류비가 많이 줄어들어 유통사와 대리점이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갈 수 있다고 덧붙였다.
O2O 시스템은 유통사가 제조사에게 가상재고 및 가상결재를 통해 가상재고를 확보하고, 제조사가 실제 재고량으로 유통사가 주문받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보내는 방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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